해양바이오연구센터, 해양치유 뷰티바이오산업 육성 업무협약 체결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열린마당 21세기 해양바이오 허브! 해양바이오연구센터가 중심에 서겠습니다.

보도자료

  • HOME
  • 열린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해양바이오연구센터, 해양치유 뷰티바이오산업 육성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4-12 15:42 조회710회 댓글0건

본문

12_383368-93.jpg

 

 

(재)전남바이오산업진흥원 해양바이오연구센터는 완도군 역점 추진 사업인 해양치유사업의 추진을 위해 치유센터 건립과 발맞춰 해조류를 이용한 지역 해양치유산업을 육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추진 중이다고 12일 밝혔다. 

해양바이오연구센터는 최근 한국산업단지공단 인천본부에서 뷰티바이오융합 미니클러스터와 뷰티바이오 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해양바이오연구센터와 인천 지역의 뷰티바이오 기업들이 전남의 풍부한 수산물을 활용한 천연물 소재 및 제품을 공동으로 개발하고, 향후 사업화에 이르기까지의 전 과정에서 공동으로 협력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정규진 해양바이오연구센터장은 “해양 소재의 우수성과 중요성을 강조하며 이번 협약으로 관련 해조류의 다양한 기능연구 및 제품개발을 기대한다”며 “지역 간 산업 연계와 협력을 통해 지역 산업 경쟁력 강화 및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확대·추진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완도=김도호 기자 dohokim@gwangnam.co.kr

 

 http://www.gwangnam.co.kr/read.php3?aid=161818854438336817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